image

언론보도

(경기연합신문)2020년 10월 7일 안산 스타트업 기업 LS이노베이션

profile_image
관리자
2020.10.19 16:44 1,462 0

본문

방연마스크 안산희망재단에 300개 기탁

▲안산의 스타트업 기업인 LS이노베이션이 9월 24일 안산지역의 민간공익재단이자 지정기부금단체인 안산희망재단에 화재시 긴급탈출용 방연마스크를 300개를 지정기탁 했다.▲안산의 스타트업 기업인 LS이노베이션이 9월 24일 안산지역의 민간공익재단이자 지정기부금단체인 안산희망재단에 화재시 긴급탈출용 방연마스크를 300개를 지정기탁 했다.

안산의 스타트업 기업인 LS이노베이션(대표 윤효진)924일 안산지역의 민간공익재단이자 지정기부금단체인 안산희망재단(이사장 이천환)에 화재시 긴급탈출용 방연마스크를 300개를 지정기탁 했다.

이날 전달식에서 안산희망재단 이천환 이사장은 사회적 가치를 반영한 사업아이템을 개발한 점을 높게 평가하며 길어지는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지역에 터를 잡은 신생기업이 취약 계층을 먼저 생각하고 특별한 나눔을 실천함에 대해 감사를 표하였다.

LS이노베이션의 윤효진 대표는 작은 계열사이지만 지주사가 사회공헌차원에서 그룹홈을 직접 운영하기도해 개발단계서부터 본 제품이 최우선적으로 제공되어져야 할 곳으로 생각해왔다고 밝혔다. 이어 특수기술 도입은 물론 위급상황에서 최적의 실용성을 높이기 위한 개발과정을 소개하며 앞으로도 지역 취약계층의 안전 확보에 기여하는 일에 동참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방연마스크는 화재시 가장 위험한 유독가스로부터 탈출 시간을 일정부분 확보해주는 기능의 제품으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과 특수필름이 장착된 특허받은 기술로 안경착용자도 사용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

한편, 안산희망재단은 이날 전달받은 기부물품을 다가오는 추석 이전에 안산시그룹홈연합회 측에 전달하기로 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