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전체검색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 6/ 게시물 - 171 / 2 페이지 열람 중

'공익기금' 게시판 내 결과
'희망1004' 게시판 내 결과
  • (마음을 는: 심통) 안산시 초등학교, 중학교 교육복지 대상가정 심통 전달

    안산시 초등학교, 중학교 교육복지 대상가정 심통전달이 진행되었습니다.안산시교육지원청을 통해 심통전달 인원을 파악후 각 학교에 전달하고 왔습니다.방학동안 급식이 걱정되는 학생들에게 전달되는 모습입니다.[지역 결식아동을 위한 특별한 나눔 프로젝트]단순히 가정형편이 어렵다는 단편적 시선을 벗어나보면 보호자의 피치못할 부재 혹은 방임, 정서적 학대 등 다양한 원인가운데 발생합니다.학교급식이 이런부분을 많이 해소하였지만 또 결식이 우려되는 아동들은 학교에서 개별적 급식도 지원해주지만아이들의 성장심리를 해아려본다면'끼니를 때우는게 부끄럽지 않…

  • (마음을 는: 심통) 안산 21세기병원_간호부봉사단 '희망의손길'

    안산21세기병원 간호부봉사단 '희망의손길'ㅣ 벌서 올해 두번 째 기부로 희망을 모아주었습니다.지난 여름에는 다문화 여성청소년을 위한 생리위생물품을 기탁해주었습니다.너무나도 감사한 안산21세기병원 간호부봉사단 여러분입니다.9월 기간동안 안산21세기병원 내에서는 안산의 결식아동을 돕기위한 간편식모으기 캠페인을 진행햤습니다.그리고 상당량의 간편식을 모아 희망재단에 기부할 준비를 완료하였습니다.안산21세기병원 간호부봉사단에서는 모으기 캠페인을 진행하기 사전에 안산희망재단에 결식아동에 대한 지역현황과 문제등을 이메일을 통해 주고 받았습니다.…

  • (마음을 는: 심통) 결식아동을 위한 간편식 기부 프로젝트

    '결식' 끼니를 거르는 아이들이 지금에도 여전히 많이 있습니다.단순히 가정형편이 어렵다는 단편적 시선을 벗어나보면 보호자의 피치못할 부재 혹은 방임, 정서적 학대 등 다양한 원인가운데 발생합니다.학교급식이 이런부분을 많이 해소하였지만 또 결식이 우려되는 아동들은 학교에서 개별적 급식도 지원해주지만 아이들의 성장심리를 해아려본다면'끼니를 때우는게 부끄럽지 않도록' 환경을 마련해주는 것이 필요합니다.지역의 교육복지우선지정학교의 현장 사회복지교사들은 이러한 점을 강조합니다.한창 성장기의 아이들이 어렵지않게 혼자서 안전하게 끼니를 해결할…

'활동소식' 게시판 내 결과
  • 4.16기억교실 기록물류 등재추진을 위한 간

    * 단원고등학교 4.16기억교실을 위한 대외 활동 (4.16기억저장소)❑ 한국유네스코 세계기록유산 등재 관련 국가기록원 담당자 회의(2021.5.20.)❑ 한국유네스코 세계기록유산 5.18 기록 등재 총괄 담당 안종철 박사 회의(2021.5.26.)❑ 유네스코한국위원회 담당자 회의(2021.6.4.) - 유네스코 세계기록유산 등재 제도의 변화❑ 한국유네스코 세계기록유산 관리기관 실무자 워크숍 참석(2021.6.7.)❑ 한국유네스코 기록유산 등재 기관 실무자 회의(2021.9.2.)❑ 유네스코 세계기록유산 제도 개편과 대응 방안 모…

  • (14/05/28) 다문화가정 의료지원사업 준비 간

    [다문화가정 의료지원사업 준비 간담회] ●일시: 2014. 05. 28. 3시 ●장소: 원곡동 외국인주민센터 내 원곡보건지소 ●참석자: 최경식(안산시지역사회복지협의체 이주민분과 분과장) 문숙현(안산시 글로벌다문화가족지원센터 센터장) 강신우(우리함께 다문화지역아동센터 운영부위원장) 김영숙(고려인 한글야학 너머 사무국장) 이숙희(안산시 단원보건소 원곡보건지소 외국인진료 계장) 남태현(한사랑병원 행정이사) / 이정훈(원무부장) / 김승태(행정실장) …

  • (14/04/01)안산지역 모금업무 당자 회의

    4월 1일 저녁, 안산지역 복지관의 모금업무 담당자들의 모임이 있었습니다.비슷한 업무를 하면서 겪게되는 고충이나 노하우, 협의사항 등을 나누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단순한 친목도모를 넘어 업무의 효율성 향상에도 큰 도움이 될 전망입니다.향후, 참석자들의 범위를 더욱 확대하여 관련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모든 분들과 함께 정보를 나눌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나눔소식' 게시판 내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