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전체검색

전체검색 결과

게시판 - 19/ 게시물 - 1691 / 17 페이지 열람 중

'공익기금' 게시판 내 결과
  • 2024희망이 온다! 청년질문학교 즌3

    안녕하세요! 여러분들!2024 '평등평화 세상 온다' X '안산희망재단'의 콜라보.<청년질문학교 시즌3>를 함께 시작하게 되었습니다!지역의 청년들과 함께하는 <청년질문학교 시즌3>는질문으로부터 시작하는 변화, 나와 사회에 대해 질문하고 함께 글을써보는 프로그램입니다!{이모티콘:rabbit_06}다가오는 5/10(금)부터 6/7(금)까지 매주 금요일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진행됩니다!안산에서 활동하고 있는 2030청년이라면 누구나!청년들의 관심사부터 다양한 고민들까지 함께 생각하고 이야기 나눠보고의미있는 강의들까…

  • 안산을 위해 땀흘리는 당신을 위한 따뜻한 식탁을 전합니다. ‘이심전심밥심 즌2’ -활동가 ver.

    안녕하세요! 여러분!안산희망재단이 위치한 경기도 안산에 다양한 시민단체 및 공익단체들이 존재한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많은 공익단체 및 시민단체들은 운영예산이 넉넉하지 못하여 근무하고 계신 활동가분들의 급여 수준이 낮은것이 실상인데요.그래서 안산희망재단은 안산지역에서 활동하는 공익활동가의 일과 삶의 균형을 지지하고자실시하게 된 '이심전심밥심 시즌2' 사업을 진행하였습니다.공익활동가들의 삶을 응원하고 지친 스스로를 돌볼 수 있는 시간을 선물하며더불어 지역의 소상공인 경제에 조금의 활기를 불어넣기 위한 취지로 시작됩니다!{이모티콘:ra…

  • 중앙동의 심장이 열린날 -안산청년의날‘오브더스트릿’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오늘은 무엇보다 젊음과 열정이 넘치는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바로! '안산시 청년의 날 OF STREET'입니다.'안산시 청년의 날 OF STREET'은 안산시가 주최하고 경기내일스퀘어안산상상대로가 주관하는 청년의 날 기념 공공행사로써 젊음과 교류 그리고 세대의 다양성이 공존하는 중앙동 길거리라는상징성을 담고 있으며 청년의 날을 기념하여 청년들이 주도하고 지역과 함께하는 참여형 축제입니다!이렇게 열정과 활력이 넘치는 '안산시 청년의 날 OF STREET'에 안산희망재단이 공식후원단체로 함께하게 되었습니다.{이모…

  • 2023 안산 민간공익활동가 응원사업 '이심전심 밥심 즌2' 신청접수

    ‘이심전심 밥심’은 안산지역에서 활동하는공익활동가의 일과 삶의 균형을 지지하고자 실시하게 된 사업으로,공익활동가의 지속 가능한 활동 기반을 구축하고 업무로 인한 스트레스를 예방하는 취지를 갖고 있습니다.공익활동가분들이 하고 있는 활동에 대한 자긍심과 자부심을 갖고 일하실 수 있도록 안산희망재단이 응원하려고 합니다.더불어,안산시민들에게 공익활동의 필요성과 효과성을 홍보하여 다양한 활동들 속 함께 하는 시민분들의 인식을 개선하고 참여를 독려하려고 합니다.바쁘신 일정 중 번거로우시겠지만,하고 계신 활동들에 대한 자랑스러움으로 신청서 작성…

  • 소비자피해구제 안산소비자단체협의회 공익소송 즌3

    [공익에 공감을 더하다] - 소비자피해구제 안산소비자단체협의회 공익소송 시즌3안산녹색소비자연대와 안산소비자단체협회가 함께 '보험사의 일방적 보험계약 부당해지 무효소송' 공익소송을 진행합니다.경기도민을 대상으로 보험계약시(3년 이내) 고지의무 위반으로 보험사 측에서 강제로 보험계약이 해지당하는 경우나, 보험금을 지급받지 못한 경험이 있으시다면아래 원고 모집 참여 링크를 통해 원고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원고모집기간 : 2021년 9월 29일 ~ 10월 29일문의 : 안산녹색소비자연대 (031-485-1199)원고 모집 참여 링크 :…

'모금사업' 게시판 내 결과
  • 제3회 안산의 아름다운인물 50인, 기부 그리고 소장전 전장 들여보기

    제 3회 안산의 아름다운인물 50인, 기부 그리고 소장전2주간의 전시장을 한번 살펴보러 출발!!{이모티콘:rabbit_57}갤러리스틸의 외관에서도 잘 보이는 <소장전>의 홍보물.많은 분들이 살펴보러 와주셨습니다!소장하고 계신 유명작가님의 작품들과 안산시의 화가분들께서도 함께 해주셨습니다.그림뿐 아니라 공예품 및 도자기까지 다양한 전시품들이 모였는데요.별망초등학교의 기후위기를 주제로한 그림들도 한곳에 모아 전시하는 기회를 가졌습니다.우리 친구들 너무너무 멋지죠!또 미디어 아트 작품도 송호중학교 학생이 참여해 함께 전시되었습…

  • 돌아온 도깨비 잔칫날~

    "즐겁게 기부하고, 기부박스에 맛있는 빵을 담아 행복을 누리세요~"입구에서 기부자라고 말씀해주시면~기부박스를 드립니다. 자유롭게 담으시고, 마음껏 기부해주세요.매월12일, 좋은아침 가든카페(장하동 239-1)에서그룹홈 청소년자립지원을 위한 잔칫날을 벌입니다.남을 돕는 일도, 누군가와 나누는 일도 모두 잔칫날이 되길 바랍니다.안산의 그룹홈청소년들이사회에 좀더 건강하고 안정적으로 자립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하는의미있는 자리에마음 편하게 찾아오셔서빵과 음료를 드시며, 자율적인 기부를 받습니다.무엇보다, 찾아오시는 당신의 …

'희망1004' 게시판 내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