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자료실

<재능기부> 안산시 상록구 어머니합창단 다양한 재능기부 활동

profile_image
최고관리자
2012.10.29 14:13 1,214 0

본문

btn_send.gif btn_ermail.gif btn_print.gif btn_textbig.gif btn_textsmall.gif
안산시 상록구 어머니합창단 다양한 재능기부 활동
newsdaybox_top.gif 2012년 10월 17일 (수) 최승필 기자 btn_sendmail.gifspc@kihoilbo.co.kr newsdaybox_dn.gif
안산시 상록구 어머니합창단이 다양한 분야에서 재능기부 활동을 펼쳐 주위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김진근 상록구청장을 단장으로 한 구민 화합의 화음 ‘상록구 어머니합창단’은 최근 상록시민홀에서 열린 다문화부부 합동결혼식에서 축가 재능기부를 선사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결혼식은 수자원공사에서 주최한 다문화부부 3쌍을 위한 예식으로 합창단의 아름다운 화음 ‘Happy wedding song’을 선보여 식장의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들은 그 동안 신혼부부 중 1인 이상이 구민일 경우에 재능기부를 신청하면 해당 예식장을 찾아가 무료 축가 봉사활동을 벌이고 있다.
합창단은 오는 30일 오후 안산문화예술의전당에서 안산시민에게 가을의 낭만과 정취를 선사할 아름다운 연주회를 가질 계획이다.

한편, 합창단은 지난 96년에 창단, 11번의 정기연주회와 전국합창대회 수상, 관내 행사 초청공연 및 위문공연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는 등 안산시민에게 친숙하고도 수준 높은 합창단으로 평가 받고 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